'쇼핑꿀팁' 카테고리의 글 목록
본문 바로가기

쇼핑꿀팁

(9)
분홍코끼리 2주 사용 후기(여성샌들, 여름신발, 여성화)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최근 검색하며 알게된 신발 브렌드 분홍코끼리 2주간 신어보고 좋은 것 같아 이렇게 공유해봅니다. 신발 가격은 최저가 1만원대부터 대충 6만원대까지 다양했습니다. 그 중 저는 두 켤레를 구매했지만 하나는 그만 취소가 되었군요 처음에는 너무 화가 났습니다. 신발을 두 개를 주문했는데.. 하나만오고 하나는 오지도 않았는데.. 둘 다 주문 완료라고 뜨더라구요 토요일이라 구입처에 전화를 해도 받지 않고 고객상담에 전화를 드리니 잔량부족으로 물량이 없다고 하여 취소를 해주시겠다고 해서 그렇게 결정했는데.. 떡하니 다른 사이트에서 같은 신발을 팔고 있더라구요 대신 제가 살 때는 행사를 해서 저렴했는데.. 금액이 만원 가까이 비싸진 상태라 다시 구매하기 싫어 말았는데.. 주문되었던 신발을 2주..
싸게 잘 산 헤어드라이기와 괜히 산 팝콘기, 계란찜기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최근 코로나 때문이라도 모든 쇼핑은 인터넷을 이용해 구입을 합니다. 그러다보니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살 때도 있지만, 어떤때는 사고나면 '역시.. 싼덴 이유가 있어' 하며 후회 할 때도 있답니다. 인터넷으로 만원정도의 가격으로 웍, 후라이팬, 궁중팬, 구이팬등 다양하게 구매를 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무게도 가벼워 사용하기 편하고 코팅도 잘 되어 요리하기 편했습니다. 그것말고도 헤어 드라이어기가 갑자기 고장이 나서 인터넷으로 구입을 했는데.. 싸면서도 너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충동구매로 계란찜기랑 팝콘기도 샀는데.. 생각보다 사용량이 적어 '괜히 샀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품과 후기를 함께 올려보려고 합니다. 첫번째는'슈맥스 무빙 헤어 드라이기(..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AF17RX772FFN) 설치시 추가 실외기 설치 후기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에어컨 주문 3주만에 드뎌 집으로 도착했습니다.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AF17RX772FFN) 을마나 기다렸던지욥 ^^ 아저씨가 오시자 마자 모델명이 주문내용과 같은지 확인을 시켜주셨습니다. 다행히 더 더워지기전에 집으로 와서 다행입니다. 어제도 좀 덥더니, 오늘도 28도에서 30도 가량 올라간다고 하니.. 밖에서 일하는 분들은 덥다고 느껴질 것 같습니다. 작년부터 사려고 눈도장 찍었던 녀석이라 더 반갑습니다. 작년에 이사올 때 사고 싶었지만,, 집에있는 벽걸이 냉온풍기로 버티기로 결정했습니다. 얼마나 고민했는데요 이사할때 그냥 질를까?? 하다가 이것저것 산것이 많아 경제적인 문제가 좀 버거워서 올 여름으로 미뤄두었는데.. 잘한것 같습니다. 작년에는 투인원 4백정도였는데.. 올..
테팔 투인원 스팀 다리미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다들 다리미는 어떤걸 쓰세요?? 저도 예전 다리미는 이사오면서 버리고 새로 사려니 참 고민이 많았습니다. 검색검색하다가 골라 집으로 가져온 다리미는.. 요걸 골라 샀습니다. 가격은 최저가 7만원 정도 입니다. 사고 몇 달 동안 써보고 후기를 올려 볼까 합니다. 일단 박스 앞 옆 모습입니다. 구성품은 이런게 있습니다. 윗모습이구요 옆모습입니다. 위의 사진처럼 이렇게 아랫부분에 버튼이 있어 옷에 걸어둔 상태에서 뿌리며 다림질을 합니다. 생각보다 스팀이 아주 쎄서 깜짝 놀랄 수 있습니다. 또 행여나 사람이 있는 곳에 뿌리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스팀을 분사해서 다림질을 하니 물이 생각보다 빨리 사라지더라구요 청자켓은 생각보다 잘 펴지지 않아서 몇 번 을 반복했습니다. 물도 보충..
에어팟 에어팟 하는 딸에게 사준것은?<얼티메이트 에디션 블루투스 이어폰> 안녕하세요 ^^ 니∼킥입니다. 깍두기로 하루를 쉬니 금방 금요일이 되었어요 으흐흐흐 ^^ 요즘 딸이 에어팟 에어팟 하더라구요 옆집 순이도 샀고 앞집 철수도 있는거라며... 근데 십만원이 훌쩍 넘는 것을 그리 쉽게는 못사주겠더라구요 크리스마스 이븐날 제 귀에 대고 "엄마∼산타할아버지가 나 에어팟 사준데..? 헐... 무서운 가시나 "좋겠다"라고 대답은 해주었지만 무척 찝찝했어요 크리스마스날 무척 슬픈 표정으로 "산타할아버지가 결국 안사줬어∼" 하며 실망하는데 가슴이 찢어졌어요 그래서 사준 요거.. ㅎㅎㅎ 싸고 좋은것 같아 소개해 드릴려구요 근데..가격이 1+1 4만6천원도 있고 오늘은 3만6천원 최저가는 3만5천원이네요 전 멋 모르고 4만6천원에 샀어요 ㅠㅠ 일단 이제 사서 이제 써보니 좀더 써보고 후기 ..
갤럭시 노트 10 5G 사용 (Galaxy Note 10 + 5G) 안녕하세요~~ 니~킥 입니다. ^^ 오늘은 갤럭시 노트 텐 5G 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크기가 두가지가 있었습니다. 작은것은 갤럭시 노트 텐 1,248,500원 이고 좀 더 큰것은 갤럭시 노트 텐 + 1,397,000원 입니다. 아래 사진은 갤럭시 노트 텐 + 입니다. 작은폰은 색이 아우라글로우,아우라블랙,아우라핑크 이고 큰폰은 아우라글로우,아우라블랙,아우라화이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전 흰색을 좋아해서 아우라화이트를 구입했답니다. 딸은 아우라글로우로 했는데.. 꾀 예쁩니다. 살짝 후회를 할뻔... ^^; 가장 궁금한 부분이 사진 찍을 때 화질 일것 같습니다. 저도 화질 때문에 선택했으니깐요 이뿐이 소원이가 더 뽀샤시 해지겠지요?? ㅋㅋ 역시나 화질이 좋네요 ^^ 케이스도 깔끔하즁? 슬로우 모션...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 센텔리안24마네카 크림 파워 브스팅 포뮬러 안녕하세요∼∼∼니∼킥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최근 구입한 화장품중 미백, 주름개선 화장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당연 써보고 좋으니깐... 소개해드리는 거겠죠??^^ 저도 워낙 스킨, 로션 바르는것에 신경쓰는 타입이 아니였답니다. 젊음을 핑계로 목욕하고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막 나돌아 다녔던.. 그런 기억이 아주 많습니다. 나이 마흔 들어가니 보상이라도 하듯.. 기미, 주름이 제 얼굴에 덕지 덕지 붙어 있어요 ㅠㅠ 출산 후, 신경 쓴다고 피부과에서 박피를 몇번 했더랬지 뭐에요 처음에는 깔끔해진 피부보고 몇번 더 했더니.. 계속 잡티가 나오더라구요 ㅠㅠ 더 신경쓰고 얼굴에 뭘 발라주었어야 했는데.. 또 대충.. 아가셋 키우며 로션을.. 아가들 얼굴에 발라주구 제얼굴 바르는건 자꾸 까묵더라구요 그래서 결..
자동차 잔기스 어떻게 관리하세요?? 자동차 잔 기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여자라고 다 그렇지 않지만 저는 유독 자동차가 어제보다 오늘 어떻게 더 긁혀있는지 잘 구분을 할 수 없습니다. 결론은 관리가 소홀하다는 얘기겠죠?? 한쪽이 좀 찌그러져 있으니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더라구요 일단 핸드폰 번호라 받아보니 차를 왜 이렇게 하고 다니냐며 십삼만원에 찌그러진곳을 펴준다고 하며 잠시 나와보라고 하더라구요 일단 근무중이였지만 얼른 나가보았어요. 직장맘이라 따로 관리받기는 귀찮고 기회다 싶었거든요. 십삼만원에 결국은 펴주시고 깨끗하게 닦아주셨더라구요. 잠깐봐도 확실히 깨끗해 졌었어요. 제가 어떻게 하신거냐고 물으니.. 아저씨말로는.. 요 제품으로 닦았다고 보여주셨어요. 그건.. 이거였어요. 제 앞에서 다른 잔기스를 닦는 모습을 보여주셨어요.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