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꿀팁' 카테고리의 글 목록 (2 Page)
본문 바로가기

맛집꿀팁

(13)
광명사거리에 있는 조개집 '택이네' 조개전골 후기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단식을 하기도 하고 코로나 때문에 꼼짝도 하지 않고 있었지만.., 그래도 최근 다녀온 곳 중 맛있게 먹었던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광명사거리에서 옥길동 혹은 부천방면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광명사거리 5번 출구에서 246미터 위라고 잘 나와 있네요 올라오시면 신호 건널필요 없이 올라오시는 길 좌측에 있습니다. 택이네가 보이신다면 바로 들어오시면 된답니다. 여기 저희 오빠가 자주 가는 모임 장소라고 소개를 해주었습니다. 가격대는 이렇게 2인, 3인, 4인 식으로 인원수에 따라 가격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5명이 갔다고 하여도 4인 혹은 3인 주문도 가능합니다. 4인 양을 보실래요?? 6 푸짐하죠?? 먹다먹다 결국 좀 남겼습니다. 저 안에 있는 치즈도 맛있었구요 저희 엄..
소사역 마포갈매기 후기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소사에 있는 마포 갈매기 가보셨나요? 소사역 6번출구 나오면 바로 보이는 장면입니다. 요기라고 쓰여진 곳 이지요 ㅎ 워낙 걷는걸 싫어하다보니.. 가까운 곳이 좋더라구요 또 여긴 체인점이다 보니 좀 믿고 갔답니다. 먹어 봤으니꽌.. 친구들과 소사역에서 만난다면 요기서 모여도 괜찮츄?? 근데 아쉬웠던건.. 화장실이 남여 공용이고, 냄새가 가 좀 났어요 화장실 좋은 곳을 가고 싶으시다면 다른 곳을 찾아야 할 것 같네요 오늘은 일단 돼지콤보2를 시켰습니다. 보통은 마포갈매기를 먹는데.. 오늘은 친구들 입맛을 모르니 다 먹어보자고 ^^ 역시나 선택은 후회.. 매일먹던 마포갈매기를 시켰어야 했습니다. 마포갈매기는 여러번 뒤집어주며 관리해야하는 번거로움이 크지만 맛은 역쉬 마포갈매기가 최곱니..
시흥 은계 맛집 생고기 제작소 후기 안녕하세요 니∼∼킥 입니다. 시흥 은계지구 생고기 제작소... 가보신분 많으시죠?? 오늘도 제가 마지막 자리를 앉은 것 같습니다. 많이들 찾아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아직 다녀오시지 않은 분을 위해 다녀온 후기 올려보려 합니다. 오픈 초에 다녀오신분들과 최근 다녀오신분들 이야기가 조금씩 다르지 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일단 오픈 초 고기맛에 감칠맛이.. 그 고기 식감이 좀 고소했었던 것 같은데.. 오늘은 그냥 질기지는 않구나.. 근데 왜 고기맛은 빠졌지?? 하는 느낌이였습니다. 일단 주소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명함 올립니다. 가게 앞 모습입니다. 저는 무한리필 육회 + 소고기로 먹었답니다. 오늘 고기맛은 차돌박이와 갈매기살이 좀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이건뭐.. 저의 개인적인..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자장면집^^ 너무 맛있었어요 안녕하세요 니∼킥 입니다. 휴일은 역시.. 자장면 아닐까요? ㅋ 오늘 다녀온 자장면 집 맛이 너무 좋아 소개해드릴려구요 먹고 나오면서 찍은 입구 간판입니다. 맛집은 명함을 꼭 챙겨오는 습관이.. ㅎㅎ 식전에 찍었어야 했는데.. 이렇게 먹다가 급 생각이.. ㅎㅎ 자장면은 얼마나 맛있는지 아들이 남은 소스에 밥 한공기 뚝딱 비벼 먹었답니다. 자장양념에 밥 비볐다고 하면 끝난거 아닌가요? ㅎ 탕수육도 순∼삭 ^^ 누가 다먹은거지?? 우리식구가... 멘보샤도 빵 가운데 새우와 야채가 진짜 맛있어요 내일 점심? 저녁? 뭘로 할까?? 고민이라면 추천합니다. 맛있는 저녁시간 보내세요^^
이바돔감자탕 시흥은계점 후기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시흥 은계점 이바돔 감자탕집 다녀오셨나요?? 최근 주변 상가 오픈으로 여기저기 갈만한 곳을 탐색중입니다. 일단 아이가 셋이다 보니 아가들도 맘껏 뛰어놀고 어른들도 맛나게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래서 이바돔으로 결정했답니다. 소하동으로 갔었는데.. 가까이 있으니 좋기는 하네요 그럼 다녀온 소감을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젤 중요한게 음식맛아닐까요? 아이들 놀이터는 소하동과 비교불가..ㅋ 그래도 동네라 좋음 ^^ 이것저것 시키고 싶었지만.. 이제 막 오픈이라 꼬막 비빔밥도 아직 준비중이고.. 솥밥도 아직 준비중이였어요 곤드레를 좋아하는 관계로 곤드레 감자탕 대자로 시키고 쭈삼철판 2인분을 먹었습니다. 곤드레 감자탕 맛은 깔끔했어요 그런데 사진처럼 고기는 몇개 안된 것 같아..